임실 청소년수련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스킵 네비게이션


활동후기

보고시퍼요ㅠㅠㅠ
이름 김민서 등록일 2017-09-16 03:27:59 조회수 378  

 선생님들!!!!모두모두 보고싶어요ㅠㅠㅠ 정말 말썽꾸러기(?) 아중중이었지만...정말 잘해주셔서 감사해요ㅎㅎㅎ

 쪼꼬쌤!!!!설마 아직까지 9반한테 삐져있는건아니죠???미안해용ㅠㅠㅠ(부디 다풀려있기를...) 쌤!!!마니마니 수고 하셨어요!!마니마니 보고싶어요ㅎㅎ 2박3일 길줄알았는데 되개 짧네요ㅠㅠㅠ 저희 담당쌤이 쪼꼬쌤이었어서 좋았어요ㅎㅎㅎ쪼꼬쌤!!!우리나라평균키 맞죠???쪼꼬미 쌤이라고 놀려서 미안해요ㅋㅋ♥쪼꼬쌤!!!!!보고싶어용~~♥♥♥♥아!!!쌤 만나면 완전 격하게 인사할꺼니깐 인사받아줘야되요!!!!알았죠????보고싶으어요ㅠㅠㅠㅠ사랑해요♥♥♥♥

 오예쌤!!!쌤 처음부터 되게 친근감 있고 좋았어요~~~쌤!!!!많이보고싶어요~~ㅠㅠ부상투혼 해주셔서 감사했어요~~^^쌤!사랑해요~~♥♥

 쪼아쌤!! 쌤 되게되게 좋았어요~~쌤 하고 한 골든벨(?)되게되게 재미있었어요~~~쌤 마니마니마니마니 보고싶어요~~ㅠㅠㅠ나중에 꼭 찾아갈께요~~^^쌤!!!사랑합니다~♥

 개굴쌤!!!처음부터 포터쌤이랑 햇갈려서...선생님을 못알아뵜어여...죄송해요..안경이 너무 똑같아서 하하하...쌤!!!되게 매력넘 치고 좋았어요!!!보고싶어용ㅠㅠㅠ쌤!사랑해요~

 꼬부기쌤!!!!선생님 되게 귀여우시고 말투가 너무 좋으세요~점호때는 무서웠는데 점호때 빼고는 너무 좋았어용ㅎㅎㅎ선생님!!!되게되게 보고싶어요~ㅠㅠ사랑해용♥

 킹콩쌤!!!쌤 되게 노래 잘부르시더라구요 ㅎㅎㅎ근데요...제가 저녁에 아파서 1층가려고 했는데 쌤이 방에 들어가라고 해서 잠들기 전까지 아팠어요....ㅎㅎ(장난장난)선생님!!!춤 잘봤어요~사랑합니다♥

 멸치쌤!!! 함께한 시간은 짧았지만...그래도 감사했습니다!!!사랑해요♥

 (멍개쌤!해리포터쌤!보고싶어요~ 임실에는 없지만 다른곳에서 만나요~~♥♥사랑해용♥)

선생님들!!!모두 수고하셨습니다!감사합니다!!!사랑해요~~~~♥♥♥쪼꼬쌤!! 삐지지 마요~꼭이요~~♥♥부탁해요~♥♥♥♥♥♥♥♥♥선생님들!!!!제가 나중에라도 꼭 방문할꺼니깐 꼭 반겨주세요~~~꼭꼭꼭이요~♥♥♥

관리자 
[17-09-16 18:21]
사랑하는 우리 민서! 잘 돌아갔나요?
쌤들도 우리 아중중학교 친구들이 보고싶네요!
아직은 바빠서 아중리에 갈 일이 없지만... 지나가는 길에 우리 꼭 만납시다 >_< ♥
나중에는 쪼아썜하고 골든벨 말고, 다른 프로그램도 많이 해요!!!
다른 선생님들에게도 꼭 전해줄게용!!!!
우리 민서도 수고 많았고, 글 남겨줘서 고마워요 ♥ 많이 많이 사랑합니다!!!!!
관리자 
[17-09-16 18:37]
킹콩쌤이에요!!!! 아파서 왔다는걸 몰랐어요 ㅜㅜ 아퍼서 왔다면 바로 오라고 했을텐데..
미안해요 선생님이 몰랐나봐요 앞ㅇ론 아프지말고 언제나 웃는 민서친구가 되세요! 화이팅
목록 글쓰기 수정 삭제
전체 163
게시판 리스트
번호 제 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
123 쪼꼬쌤♥♥ (1) 박소윤 17-10-22 380
122 쪼꼬쌤 진짜 완전 보고싶어요ㅜㅠㅠㅠ (1) 더 귀여운 태희 17-10-21 398
121 쪼꼬샘 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오ㅗ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 (1) 기요미지영 17-10-21 437
120 쪼꼬샘 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오ㅗ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 (1) 완전 귀여운지영 17-10-21 393
119 세균맨쌤♥저는 10월 19에서20일 수련활동한 서곡중 1학년 4반입니당 (1) 세균맨 쌤을 짝사랑하는 박소윤 17-10-20 398
118 쪼꼬쌤에게♡♡♡ (1) 최효정 17-10-20 402
117 쪼꼬쌤에게 .. (1) 전주만성초 5-1 17-10-05 383
116 보고싶은 마음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서 ㅎ.....ㅠㅠ (5글5글) (1) 이지나 17-09-24 509
115 쌤들 보고싶어요ㅜㅜ (1) secret 김소윤 17-09-23 18
114 ㅎㅎㅎㅎ (1) file secret 쪼꼬쌤바라기 17-09-23 15
113 쌤들 보고싶어요ㅠㅠ (1) 손서영 17-09-22 420
112 쪼꼬쌤에게~ (1) secret 이미혜 17-09-20 15
111 할말이었요 (1) 하영 17-09-16 355
화살표 보고시퍼요ㅠㅠㅠ (2) 김민서 17-09-16 379
109 선생님 보고싶고 할말있어요 뀨! (1) file 하영 17-09-12 442
108 쌤 보고싶어요ㅜ (2) 아린 17-09-09 311
107 선생님 보고 싶어요~~ㅠㅠ 5학년 1반 (기억이 안나실것 같아서 소개할께요 저는 학생쓰 멤… (2) 박채연 17-06-28 505
106 쪼아쌤 (1) 문기백 17-06-24 429
105 쪼아쌤에게 (1) 문기백 17-06-24 408
104 ㅠㅠ (2) 소고기 한 점 17-06-24 421
처음으로이전페이지 1 2 3 4 5 6 7 8 9 다음페이지마지막으로
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