임실 청소년수련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스킵 네비게이션


활동후기

쪼꼬샘 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오ㅗ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
이름 기요미지영 등록일 2017-10-21 06:05:54 조회수 436  

쪼꼬샘 진짜 너무 잘생겨쌰요ㅠㅠㅠㅠ춤추는거 너무귀여웠어여...샘 그리고 윙크하면서 인사해주실땨 웃기면서 좋았어여ㅠㅠ

진짜 레알ㄹㄹ 개좋아여ㅠㅠㅠㅠ쪼꼬샘이랑 사진찍어서 너무 기분 쪼앙ㅆ어여ㅠㅠㅠ다른 샘들도 다 좋았는데 쪼꼬샘 진짜 너무좋아야써ㅑ유ㅠㅠㅠㅠ손가락하트 날리실때마다 진짜 귀여우셨어용 쪼꼬샘이랑 많이  못놀아서 아쉬워요ㅠㅠㅠㅠ많이 놀고싶었는뎅.. 다음에 친구랑 같이 버스타구 찾아갈거애오ㅠㅠㅠ샘 진짜 사랑해요ㅠㅠ서곡중1-4 지영ㅇ이 기억해줘여

관리자 
[17-10-28 01:52]
넹넹 ㅎㅎ우리 지영이 학교생활 잘하고있죠?ㅎㅎ시간되면 놀러와요~
목록 글쓰기 수정 삭제
전체 163
게시판 리스트
번호 제 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
123 쪼꼬쌤♥♥ (1) 박소윤 17-10-22 380
122 쪼꼬쌤 진짜 완전 보고싶어요ㅜㅠㅠㅠ (1) 더 귀여운 태희 17-10-21 398
화살표 쪼꼬샘 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오ㅗ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 (1) 기요미지영 17-10-21 437
120 쪼꼬샘 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오ㅗ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 (1) 완전 귀여운지영 17-10-21 393
119 세균맨쌤♥저는 10월 19에서20일 수련활동한 서곡중 1학년 4반입니당 (1) 세균맨 쌤을 짝사랑하는 박소윤 17-10-20 396
118 쪼꼬쌤에게♡♡♡ (1) 최효정 17-10-20 402
117 쪼꼬쌤에게 .. (1) 전주만성초 5-1 17-10-05 383
116 보고싶은 마음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서 ㅎ.....ㅠㅠ (5글5글) (1) 이지나 17-09-24 507
115 쌤들 보고싶어요ㅜㅜ (1) secret 김소윤 17-09-23 18
114 ㅎㅎㅎㅎ (1) file secret 쪼꼬쌤바라기 17-09-23 15
113 쌤들 보고싶어요ㅠㅠ (1) 손서영 17-09-22 420
112 쪼꼬쌤에게~ (1) secret 이미혜 17-09-20 15
111 할말이었요 (1) 하영 17-09-16 353
110 보고시퍼요ㅠㅠㅠ (2) 김민서 17-09-16 377
109 선생님 보고싶고 할말있어요 뀨! (1) file 하영 17-09-12 440
108 쌤 보고싶어요ㅜ (2) 아린 17-09-09 309
107 선생님 보고 싶어요~~ㅠㅠ 5학년 1반 (기억이 안나실것 같아서 소개할께요 저는 학생쓰 멤… (2) 박채연 17-06-28 505
106 쪼아쌤 (1) 문기백 17-06-24 427
105 쪼아쌤에게 (1) 문기백 17-06-24 408
104 ㅠㅠ (2) 소고기 한 점 17-06-24 419
처음으로이전페이지 1 2 3 4 5 6 7 8 9 다음페이지마지막으로
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