임실 청소년수련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스킵 네비게이션


활동후기

임실 청소년 수련원 좋다♥
이름 군산금강중 1-6 등록일 2014-11-09 08:40:33 조회수 3447  
첨부파일

바보킴쌤,슈렉쌤,로보캅쌤,쪼아쌤,2%쌤,멸치쌤


♥ 다들 보고싶어요 다음에 꼭 다시 갈꺼예요 그땐 꼭 암벽 10미터 성공하고 말꺼예요!!!!그리고

2박3일동안 이곳 정말 좋앗어요 쌤들 쏴랑해요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


관리자 
[15-04-10 18:17]
금강중학교~ㅎㅎ 기억나네요. 시간이 벌써 이렇게 흘렀네요.
훗날 또 보게 된다면 더 반갑게 인사해요. 사랑합니다~
목록 글쓰기 수정 삭제
전체 163
게시판 리스트
번호 제 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
23 전주아중중수련회 민써❤ 15-09-04 1261
22 기억남는.. 이예찬 15-07-25 853
21 동영상 (5) ㅎㅅㅈ 15-05-20 2636
20 전주용흥중 왓다감 위아래공룡 15-05-16 3356
19 모두들 사랑해요♡ (1) secret 동신여고짱 15-05-02 15
18 사랑합니다 (2) secret 아줌마치마 15-05-02 27
17 동신여자고등학교 (6) secret 동신여고 15-05-02 16
16 동신여고 (1) secret 동신여고 15-05-01 10
15 아리울 초등학교 6학년 입니다. 심선경 15-04-24 2889
14 6학년 (2) ㅇㅇㅇ 15-04-23 3483
13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 수련활동 후기 (5) 정진영 15-04-15 2349
12 멸치회장님 (1) AS센터 알바 15-04-05 2595
11 용소중1학년 강진석 강진석 15-04-04 1726
10 핫 2 슈 잼 (3) 김서흰 15-04-04 2645
9 드루오ᆞ (2) 임효선 15-04-04 1665
8 멸치조림!!!! 멸치조림 15-04-03 2375
7 임실청소년수련원짱좋아요!! (1) 올챙이 15-03-22 2829
화살표 임실 청소년 수련원 좋다♥ (1) file 군산금강중 1-6 14-11-09 3448
5 2박3일동안수련원갔다와서 촤유빈 14-10-23 8584
4 교관쌤들 ㅜㅜ 사랑합니당 14-10-18 5769
처음으로이전페이지 1 2 3 4 5 6 7 8 9 다음페이지마지막으로
글쓰기